Tapzin-여행
 2016-12-22

괌을 방문하다 보면,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셀프웨딩촬영을 하는 커플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괌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으로 만들어지는 로맨틱한 분위기로 인해, 아시아 전역의 커플들에게 결혼식과 허니문 장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몇몇 호텔들은 이러한 요구에 맞춰 결혼식이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담당 부서를 따로 만들고 각 호텔만의 특색을 담은 예배당도 설계하고 있는데요,  



 

채플에서의 결혼식 후 주변 레스토랑이나 관광지로의 이동도 편리하기 때문에 투몬 지역에 위치한 호텔 예배당의 결혼식이 인기가 많죠. 

요즘은 스드메 패키지를 생갹하는 대신 셀프웨딩촬영을 하는 커플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괌에서의 셀프웨딩촬영이라면 더욱 특별하고 기억에 남지 않을까요?

괌에서의 셀프웨딩촬영을 위한 준비물 & 셀프웨딩촬영지를 추천합니다! 




*셀프 웨딩을 위한 준비물! 

1. 렌터카 대여는 필수! 
카메라와 삼각대, 다양한 드레스와 소품들을 위해서는 렌터카 대여가 필수입니다! 

2. 촬영은 이른 오전부터! 
후텁지근한 날씨와 많은 관광객들을 피하기 위해서는 이른 오전부터 촬영을 시작합시다. 

3. 대포카메라? NO! 액션캠? OK!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괌이기 때문에 어떤 카메라를 사용한대도,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눈부신 바닷가를 촬영을 위해 액션캠을 준비해주세요! 


Tapzin 추천 촬영 스팟! 

1.스페인 광장, 아가냐 대성당 


(좌 스페인성당 / 우 아가냐 대성당) 

셀프웨딩에는 이만한 스팟이 또 없죠? 스페인 광장과 아가냐 대성당입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아가냐 대성당은 괌 카톨릭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괌 최초의 성당으로, 가톨릭 신자에게는 의미있는 장소가 될 수 있는데요. 아가냐 성당의 독특한 건물과, 스페인광장의 붉은색 기둥의 건물, 초콜릿 하우스와 야외 음악당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셀프 웨딩 컷을 남기세요! 

2.피시 아이 마린 파크 


(이미지 출처 : google) 

괌에서 보호하는 5곳의 해양 공원 중 하나인 피시 밤 홀, 피시 밤 홀의 형형색색의 컬러를 담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촬영을 해보세요. 아름다운 산호들로 만들어진 다양한 컬러의 바닷물은 하얀드레스를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3.사랑의 절벽 
 

괌을 대표하는 관광지인 이 곳, 사랑의 절벽은 사랑을 확인하고픈 허니무너나 연인들의 필수코스인데요

고대 민간설화에 따르면, 불운한 운명을 가진 두 연인들이 약 113m 높이의 절벽에서 서로의 머리를 한데 묶고, 더 이상 갈 곳이 없었던 두 사람은 슬픈 운명을 맞이했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담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google) 


이 안타까운 사연의 힘인지, 사랑의 절벽에 있는 ‘사랑의 종’을 치면 영원한 사랑을 이룰수 있다는데요. 영원한 사랑을 꿈꾸며 사랑의 종을 함께 치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 봅시다. 



Hafa Adai! 
올 겨울, 괌에서의 쇼핑 어떠신가요? 
괌의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와 친절한 직원들 및 면세혜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샵괌e-페스티벌! 
기간 : 2016년 12월 1일 ~ 2017년 2월 4일 
장소 : Tumon, Guam
관련 전화번호 : 671- 687-2696 






 

GUAM USA GUIDEBOOK



 
200여종의 인기 잡지를 무료로!
더 다양한 컨텐츠를 보고 싶다면
잡지보러가기
제휴매거진